본문 바로가기

IT 정보/구매 제품 리뷰

로지텍 마우스 G304 A/S 방법과 후기

반응형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A/S 관련하여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마우스와 키보드는 로지텍을 선호하고 있고 많은 곳에서도 로지텍의 인지도와 제품 기능에 대한 품질 또한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던 마우스 G304가 더블 클릭 증상을 보였고 2년을 보증하고 있는 제품이라 A/S 받기로 했습니다.

 

보증 기간 확인하기

제품 접수 하기 전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이 얼마인지 먼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보증 기간에 대해 전화로 문의할 수 있으나 먼저 숙지하고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https://www.logitech.com/ko-kr

 

로지텍: 무선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 화상 회의

지금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다양한 로지텍 제품을 찾아보세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특별 할인 포함). 환불 보증. 뉴스레터에 등록하세요.

www.logitech.com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지원 - 고객지원 - 지원 홈'을 눌러 줍니다.

 

이후 보증 기간을 찾고자하는 제품 모델 입력 후 보증 탭으로 가면 보증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전화하기

 

이 포스팅을 작성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이전 많은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사항인데 로지텍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가

'00798 60 18 207' 에서 '02 - 3143 - 9429'로 바뀌었습니다.

 

이전 전화번호로 전화하게 되면 오른쪽 전화번호로 바뀌었다며 안내 후 통화가 끊어집니다. 오른쪽으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약간은 어눌한 듯한 외국인 같은 분이 상담하기 때문에 발음에 유의해서 잘 알려주셔야 합니다. 

제가 전화 접수할 때는 천천히 또박또박 말했더니 크게 무리 없이 접수되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 메일 캡처 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센터에 전화하면 제일 중요한 것은 마우스 내부 s/n, p/n입니다. 이점 꼭 숙지하셔서 사진을 찍거나 적어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마우스 건전지 넣는 부분에 P/N S/N 을 알려 주셔야 합니다.

 

이 두 가지를 다 알려주고 접수하면 방문할 것인지 택배로 접수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고 선택 후 이메일로 안내 접수 메일을 보내 줍니다.

 

 

택배 접수 하기

 

많은 분들이 택배를 많이 수령하기도 하고 받기도 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지만 택배 관련해 주의 사항을 적자면

메일에 안내되어진 것처럼 고장 난 제품(마우스 인식 USB) 포함, 이름, 주소, 연락처, 고장 내용을 동봉해야 합니다.

또한 접수 번호를 택배 상자 밖에 꼭 적으셔야 합니다. 저는 위와 옆 2개를 적었습니다.

 

물품 받기

 

따로 안내 메시지는 없고 택배가 도착한다는 문자 내용을 받은 후 택배를 수령했습니다.

 

 

택배는 잘 도착했고 A/S도 어렵지 않게 잘 진행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제품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정말 어렸을 때부터 로지텍 제품을 사용해왔고 이번에 구매한 g304의 경우 직장을 다니면서 주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했고 pc게임의 경우 대부분 패드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인터넷 할 때나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더블클릭 고장이 났다는 점에 내구성이 조금은 약한 것은 아닐까 라는 제품에 대한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꾸오기  유튜브 구독 : https://goo.gl/njz8PE

 

꾸오기 블로그 구독 : 모바일 버전 하단 PC 버전 오른쪽 상단

 

구독하면 더 빠른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꾸오기TV 구독 꾸~욱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