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모바일

Rusty Lake: Roots(러스티 레이크 루츠) - 1930 The Stars 공략

반응형


1930 The Stars 공략 시작합니다.



이번엔 물음표라고하네요.



상자에 있는 새모이, 카드 획득



창문을 열고 모이를 놓으면



전에 편지 보냈던 앵무새가 왔네요.



내용도 같네요.



액자에서 카드 획득



또 다른 액자에서 카드 획득하고 액자를 누르면



나오는 퍼즐을 이렇게 맞춰줍니다.



사다리가 내려오면



카드를 놓고



카드 모양대로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만들고



또 만들고



또 만들어 줍니다.



다음에 나오는 모양은 액자에 있던 모양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주고



또 이렇게 만들어 주면



이렇게 되고 유리를 획득



편지에 만들어 보면

LOVE

네요.



상자에 입력하면



시계가 나오고



시계를 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ko_0vu2Wz8e_atNdx9XmA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