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식

플레로게임즈, 여성향 모바일게임 3종 추석 이벤트 실시

반응형



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의 대표 여성향 모바일게임 3종에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에브리타운>에서는 명절 기간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증정하는 ‘추석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연휴 시작인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10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 ‘하트’, ‘시드’, ‘프리미엄 스탬프’를 비롯해 다양한 재료와 조경물 등 매일 서로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10일간 ‘황금 연휴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황금 송편’ 아이템을 지급하며, ‘황금 송편’을 사용하면 ‘흑진주 30개’, ‘하트 5만 개’, ‘다이아몬드 5만 개’, ‘탐험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이 600% 상승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총 3종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9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기존에 루비만 가능했던 행운상자 뽑기를 코인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행운 상자 코인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배달 티켓’, ‘블링블링 냄비’, ‘루비’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증정하며, 10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탐험 재료 획득량이 1.5배 증가하는 ‘탐험 핫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긴 연휴 만큼이나 풍요롭고 여유로운 추석이 되셨으면 한다”며, “저희가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알차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의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